그림그리기 게임, 심플 게임, 경쟁 게임, 대결 게임, 그림 게임 | 유니티, unity, 라인렌더러, 스크린샷, 카골드라이브러리 과연 당신은 크로키 마스터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인가!!
궁금하면 일단 해보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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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야크로키마스터 1.0.2v
<실행방법>
노란 벨 모양 아이콘의 .exe파일
나는야크로키마스터 소개 과연 당신은 크로키 마스터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인가!!
궁금하면 일단 해보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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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야크로키마스터 1.0.2v
<실행방법>
노란 벨 모양 아이콘의 .exe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처음 실행 시 경고가 뜨는데, .exe파일 특성상 자연스럽게 경고가 발생하므로 '무시하고 실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 종료 방법>
키보드의 windows키를 누른 후, 오른쪽 마우스로 '나는야크로키마스터'를 선택하시고, '창 닫기'를 눌러주세요.
<크레딧>
게임 내부에 있지만 한번 더!
기획, 아트 - 아희나(A HyNa) / 프로그래밍 - 카골드(Cargold) / SFX Epidemic Sound / BGM NCS(JJD - Adven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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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야크로키마스터 비하인드
<기획 의도>
1. '크로키'라는 주제를 선택하게 된 이유
디스코드에서 크로키 스터디를 하시는 분들을 보고, '과연 스터디 멤버분들이 극한의 시간 속에서도, 크로키를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막연한 호기심에서 게임의 큰 주제가 선택되었습니다.
2. 2분만에 즐길 수 있는 게임
이 게임은 애초부터 '만들래 10분 게임잼'을 위하여 기획된 게임이었습니다. 해당 게임잼은 게임 플레이타임이 30분이 넘어가면 안된다는 규정이 있었습니다. 때문에 '아예 게임의 플레이타임을 매우 짧게 정해버리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점점 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하는 극한의 플레이타임을 기획했습니다.
3. 다함께 하하호호 웃을 수 있도록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일까요? 바로 멀티게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함께 서로의 작업물(?)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게임은 혼자서 최고기록을 향해 도전하는 형식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반대로 기록에 얽매이지 않고 다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고, 그것이 '나는야크로키마스터'입니다.
프로그래머 '카골드'님과 그분이 제작하신 '카골드 라이브러리(카라리)'덕분에, 제 머릿속 기획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