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itial Moment undefined
팀 정보
■모임 내용: 인디게임 개발
■모임 목적: Team Lumina Unica는 메인프로젝트가 아닌 각자의 일을 메인으로 하고
서브프로젝트로써 진행하는 인디게임팀입니다.
"보다 자유로운 창작"을 모토로 하는 신규 게임사 법인 설립을 목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매출이 일정 수준 성공하면 회사 설립 실패하면 분배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GTA 페이데이 사이버펑크2077 같이 북미 범죄 게임을 기본적인 감성으로 따라갑니다.
다소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감성에서 일본식 카툰을 넣었습니다.
■모임 형태: 현재 온라인 위주(디스코드/노션/단톡방) : 주말 인디
■모임 장소: 온라인(디스코드/카카오톡(단톡방)/네이버 카페), 성공하면 추후 현실 사무실로 이전
■모임 인원: 13명 (정식 인원)
- 총괄 1명(기획)
- 기획 2명
- 전투 / 시스템 1명
- 시나리오 라이터 1명
- 프로그래머 3명
- 리드(인게임) 1명
- 클라이언트(서브) 1명
- 클라이언트(보조) 1명
- 아트 5명
- 2D 일러스트 2명
- 3D 모델러 2명
- 스파인 디자이너 : 1명
- 사운드 3명
- BGM : 2명
- 이팩트 및 성우 작업 1명
■모집 인원 : 4명(지원 경로 : unicalumina@gmail.com 으로 작업물 1개와 같이 메일 보내 주세요!!)
-> 각 분야의 팀장이 해당 작업물을 보고 모집 진행
- UI 디자이너 : 전체적인 UI 틀 및 아이콘 등 UI를 전문적으로 합니다.
- 2D 일러스트 : SD 3면도 및 LD 일러스트 작업을 합니다. / 배경을 그립니다. (택할수 있습니다.)
- 3D 모델러 : SD 모델링을 담당합니다.
- 기획 : 전투 액션 및 밸런스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시나리오 및 컨셉을 제외한 선택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정보
■제목 : The Initial Moment
■현재 단계: 하단 사진 참조
■장르: 뱀서류 수집형 RPG / 모바일
■키워드: 테크 느와르 (사이버펑크 하드보일드)
■화풍: LD : 니케 / SD(캐릭터 모델링) : 블루 아카이브 참조.
■소개: The Initial Moment는 뱀서류의 검증된 코어플레이를 바탕으로, 수집형을 동반한 수집형 뱀서류 입니다.
범죄를 동반한 시나리오, 원초적 자극의 매력을 강화한 느와르 장르의 뱀서류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프로젝트 상세
해당 LD 캐릭터 부분 스파인 작업 및 UI를 3D화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인게임은 분대 시스템 개발 중에 있습니다.
기획 설명
1. 시스템은 전체 틀이 잡혀져 있으며, 하나하나 세부 기획 들어가는 상태입니다. 또한 시스템 또한 설정과 연결 중에 있습니다.
2. 설정은 전체 컨셉 및 역사(현실 역사 차용), 지역 컨셉 및 역사, 세력(조직) 컨셉 및 역사,
조직 인물 컨셉 및 서사, 캐릭터 컨셉 및 서사 등이 거의 완성이 되어 있으며, 마무리 후 시나리오 진행하면 되는 관계입니다.
조직 / 조연급 / 픽업 캐릭터간 적대 관계(상호 죽이려는 관계)와 우호 관계(상호 협력 관계)가 나올 정도로
타게임에 비해 비교적 관계가 조금 복잡합니다.
-> 판타지가 아닌 테크 느와르 물인 만큼 고증이 다소 필요합니다. (고증 30~40% / 게임적 허용 60~70%)
- 예를 들어 야쿠자 및 같은 경우 단순 보스가 아닌 구미초, 샤테이가시라, 와카슈 등 실존 직책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또한 조직 상황에 따른 내부의 파벌 및 일본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조직들의 성격이 외부와 연결이 되어 갈등 관계를 일으키는 식입니다.
- 그러므로 따로 조직의 성격 및 컨셉에 대한 공부 및 자료 조사가 필요합니다.
3. 기획자는 스크립팅은 따로 없지만 문서, 테이블 및 엔진 작업을 같이 합니다.
-> 데이터 작업 및 엔진 작업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을 모집합니다.
분배 방식
현재 팀의 성격을 명확하게 해주는 단계이기 때문에 외부 투자와는 현재 연관이 없으며,
(GTA와 페이데이 같은 느낌으로 잡을려고 하고 있음.)
출시 후 매출 발생 시 각각의 파트 팀장끼리 회의 후 4단계로 나누어서 분배에 들어갑니다.
중간에 팀장이 변경이 될 수 있으며 라이브 작업 중에 단계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고정 비용 해결 -> 1단계 (몇 %) -남는돈-> 2단계(몇 %) -남는돈-> 3단계(몇%) -남는돈-> 4단계(나머지)
해당 사항은 상황(달마다 / 팀장이 바뀔 수 있음)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